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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소상공인, 1인 미디어 통해 온라인 활로 모색

      [앵커]온라인 중심으로 유통환경이 변화하면서 이에 대응하지 못하는 소상공인이 상당합니다. 이 같은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네이버가 손을 잡았는데요. 촬영지원, 홍보, 기획 마케팅 등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인 파트너스퀘어 서울 종로점을 열었습니다. 이를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활로 모색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. 현장에 김혜영 기자가 다녀왔습니다.  [기자]카메라부터 조명, 각종 촬영 장비가 갖춰진 스튜디오. 파티 컨셉 등 다양한 배경에서 자유롭게 촬영할 수..

      산업·IT2019-09-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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